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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노아2025-09-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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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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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통신비밀보호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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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1.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2.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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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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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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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처리 정지 요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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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위 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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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 위 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 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보호법 시행 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6. 회사는 회원 이외로 부터 수집한 개인정보를 처리할 때에는 정당한 사유가 없는 한 정보주체의 요구가 있는 날부터 지체없이 수집 출처, 처리 목적, 개인정보 처리의 정지를 요구할 권리가 있다는 사실을 회원 및 구성원에게 알려드리고자 노력합니다.

  1. 파기 절차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보유기간 경과, 처리목적 달성, 개인정보 파기요청 등의 경우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1. 회사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2. 정보주체로부터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 (3. 개인정보의 보유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기간 저장된 후 혹은 즉시 파기합니다.

  2. 파기 방법

    1.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복구 또는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파기합니다.

    2. 물리적 형태로 수집된 개인정보는 정보주체에게 반환하거나, 복구 및 재생할 수 없도록 물리적으로 파기합니다.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관리적, 기술적, 물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1. 관리적 조치

    • 내부관리 계획 수립 및 시행, 정기적 전 직원에 대한 정보보호 교육 등

  2. 기술적 조치

    •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 권한 관리, 접근통제시스템 설치, 보안 프로그램 설치

  3. 물리적 조치

    • 전산실 등의 접근 통제

(1) 개인정보 및 비밀번호에 대한 암호화 관리

개인정보처리시스템을 통한 고유식별 정보 등의 암호화, 보안 프로그램 등을 통해 회원의 정보보호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의 비밀번호와 개인정보는 암호화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 알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2)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 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으며,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유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암호화 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 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3) 처리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회사의 개인정보 관련 처리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있으며, 담당자를 포함한 모든 직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4) 정기적인 자체 감사 실시

개인정보처리 관련 안전성 확보를 위해 정기적으로 자체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5) 내부관리 계획 수립 및 시행

개인정보처리 관련 안전성 확보를 위해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6)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회사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 권한의 부여, 변경, 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통제 방안에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고, 침입차단 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상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합니다.

(7) 접속 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

회사 내 누구든지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에 접속한 기록을 최소 6개월 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접속기록이 위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보안 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 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보호 책임자 및 담당 부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회사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 보호관련 문의를 담당부서를 통해 문의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신속하고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이름

임준택

직위

CPO

전화번호

010-4107-8696

이메일

miro@mindrepublic.co.kr

[개인정보보호 담당부서]

담당부서

신사업팀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아래의 기관은 회사와는 별개의 기관으로, 회사의 자체적인 개인 정보 불만처리,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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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개정된 개인정보 처리방침과 관련하여 회원은, 회원 탈퇴 및 관련 서비스 해지의 방법으로 부동의 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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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개인정보 처리 방침은 2025년 7월 1일 부터 적용됩니다.